‘듄: 파트2’ 2월 28일 국내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2월 28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파트2에서는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사막 로케이션의 미장센과 사막의 포식자인 모레벌레를 배경으로 전투 중인 엄청난 수의 군사들 등 '듄: 파트2'에서만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액션을 기대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2월 28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국내 개봉일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듄: 파트2’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의 주역들을 한 데 모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 ‘챠니’ 역의 젠데이아, ‘레이디 제시카’ 역의 레베카 퍼거슨, ‘거니’ 역의 조슈 브롤린, ‘라반’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하코넨 남작’ 역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스틸가’ 역의 하비에르 바르뎀까지 ‘듄’에서 활약한 반가운 얼굴들이 다시 등장했다. 이들은 전편보다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 서사와 흠 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다시 한 번 사로잡으며 ‘듄’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새로운 캐스팅 또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엘비스’에서 엘비스 프레슬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휩쓴 차세대 대세 배우 오스틴 버틀러가 하코넨 가문의 후계자이자 잔혹한 검사 ‘페이드 로타’ 역으로 역대급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MCU ‘블랙 위도우’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 영화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플로렌스 퓨 역시 황제의 딸인 ‘이룰란 공주’ 역으로 ‘듄: 파트2’에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프렌치 디스패치’,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등 아트하우스 영화까지 섭렵한 레아 세이두가 ‘레이디 마고트’ 역을 맡았다.
이번 파트2에서는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사막 로케이션의 미장센과 사막의 포식자인 모레벌레를 배경으로 전투 중인 엄청난 수의 군사들 등 ‘듄: 파트2’에서만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액션을 기대케 한다. 2월 28일(수)부터 전국 극장에서 2D, IMA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어디 죽으러 가?” 송지은, ♥박위 미국行에 눈물 펑펑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37년 농협맨’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당선
- 'NO 전술-'해줘 축구'의 한계 절감' 한국, 역대급 졸전
- 안현모 “결혼은 인생 첫 실패…너무 성급하게 결심” (PDC 피디씨)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