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4년 중소기업 주요시책 합동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다음달 1일 '2024년 의왕시 중소기업 주요 시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의왕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보증 및 이차보전, 박람회 참가 지원 등 주요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김성제 시장은 "많은 관내 중소기업이 합동 설명회에 참석해 각종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기업 경영에 적극 활용해 경기침체를 딛고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왕시는 다음달 1일 '2024년 의왕시 중소기업 주요 시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의왕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보증 및 이차보전, 박람회 참가 지원 등 주요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남부경찰청,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소상공인진흥공단, 코트라(KOTRA), 경기지역FTA통상진흥센터 등 11개 유관기관이 참여해 자금·금융, 수출, 연구개발(R&D), 기술보안 분야의 기업지원 시책 안내와 1대1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관심이 있는 중소·벤처기업 관계자,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다.
김성제 시장은 “많은 관내 중소기업이 합동 설명회에 참석해 각종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기업 경영에 적극 활용해 경기침체를 딛고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3년 연속 최대 매출… 신기록 행진
- 갤럭시S24 사전판매 121만대 `역대최대`…AI폰 통했다
- 28㎓ 신규사업자 주파수 경매 시작…스테이지엑스·마이모바일 2파전
- 제럴드 존슨 GM 글로벌 생산 부문 총괄부사장 “GM 한국사업장, 올해도 연 50만대 생산”
- “아이폰15 가격 깎아주니”…애플, 지난해 中 스마트폰 점유율 첫 1위
- 르노코리아 “XM3 모로코 올해의 자동차 수상”
- 현대차·기아,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 '99세 할머니', 최고령 세계 수영 기록 경신했다
- `출퇴근 30분` 전국 GTX 혈맥 잇는다...'2기 GTX' 임기 내 예타 추진
- 사우디, 70년 만에 첫 '술집' 개장…“무슬림X, 대리운전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