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시작… 가족 주말 강좌 대폭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가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은 전날(25일)부터 시작됐으며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주말 강좌를 직전 학기 대비 30% 확대 개설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가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은 전날(25일)부터 시작됐으며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주말 강좌를 직전 학기 대비 30% 확대 개설한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뛰어노는 EDM 댄스 파티, 신나는 가족 봄 운동회, 패밀리 요가와 같은 신체 활동부터, 아빠랑 함께하는 키즈 쿠킹·도예체험, 오감놀이 등의 강좌도 마련됐다.
강의실 밖에서 진행되는 숲 체험이나 딸기 수확 체험 등 야외 수업도 여럿 준비됐고, 아이들의 활동성이 늘어나는 시기임을 고려해 뮤직 키즈 요가, 점핑 운동 등 유아 신체 놀이 강좌도 2배 이상 늘렸다.
성인들을 위한 퍼스널 컬러 진단과 이미지 컨설팅, 성인 발레 등의 강좌도 준비됐고, 자기 계발이나 재테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강연도 선보인다.
김정우 롯데마트 문화센터 팀장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강좌들을 대폭 확대했다”며 “성인들을 위한 클래스는 물론, 다채로운 명사 특강도 준비했으니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해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