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시대' 황가람, '네가 없는 봄'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이 컴백을 확정했다.
그는 지난날의 사랑을 담은 '네가 없는 봄'으로 감동을 전한다.
황가람은 오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네가 없는 봄 (Sad Spring)'을 발매한다.
'네가 없는 봄'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의 김경범이 황가람에게 선물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경범이 선물한 곡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이 컴백을 확정했다. 그는 지난날의 사랑을 담은 '네가 없는 봄'으로 감동을 전한다.
황가람은 오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네가 없는 봄 (Sad Spring)'을 발매한다.
'네가 없는 봄'은 따뜻한 봄처럼 다가오는 아련한 지난날의 사랑이 담긴 곡이다.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인 황가람의 독특한 감성이 담겼다.
'네가 없는 봄'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의 김경범이 황가람에게 선물한 곡이다. 황가람은 최근 MBN '오빠시대'에서 활약했다. 그가 신곡 '네가 없는 봄'을 통해 어떤 감성과 음악으로 대중에게 감동을 선물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황가람은 앞으로도 다양한 곡과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날 예정이다. '네가 없는 봄'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전 남친, 학력·직업·가족관계 모두 거짓"
- 류담·신유정, 이혼 앞두고 양육권 분쟁..."내가 주양육자" ('이혼할 결심')
- 백일섭 딸 "아빠가 술 마시면 밥상 엎어…아직도 조마조마해"
- "모든 것 보여주겠다"는 최종훈, 복귀 조짐에 싸늘한 여론
- 차청화 임신…소속사 "출산 시기는 비공개"
- "주연 출연료 회당 10억"… 드라마 제작사들이 전한 업계 악순환
- '깐죽포차' 팽현숙, 직원들 위해 아침 식사 준비…이상준·유지애 감동
- 온몸에 문신…이도현, '파묘' 속 강렬 비주얼
- '밤에 피는 꽃' 이종원, 김형묵 사망 사건 진실 밝힐까
- 조세호 '쇼핑 중독' 고백, 전문가 "마음의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