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최상엽, '재벌X형사' OST 'Hey!' 오늘(2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루시(LUCY)의 보컬 최상엽이 '재벌X형사'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6일 "루시 최상엽이 가창한 '재벌X형사'의 OST Part.1 'Hey!(헤이)'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최상엽이 참여한 '재벌X형사'의 OST Part.1 'Hey!'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벌X형사' 진이수의 반항적인 기질을 표현한 곡…오후 6시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밴드 루시(LUCY)의 보컬 최상엽이 '재벌X형사'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6일 "루시 최상엽이 가창한 '재벌X형사'의 OST Part.1 'Hey!(헤이)'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 연출 김재홍)는 철부지 재벌 3세 진이수(안보현 분)가 강력팀 형사가 돼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수사기다.
최상엽이 부른 'Hey!'는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기타와 색소폰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크 록 장르로 극 중 진이수의 반항적인 기질을 표현한 곡이다. 최상엽 특유의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깊고 유니크한 음색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상엽은 그간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의 다섯 번째 OST 'Still Fighting(스틸 파이팅)', KBS2 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의 두 번째 OST '작은별' 등을 가창해 극의 완성도를 한층 배가시킨 바 있어 이번 OST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최상엽이 참여한 '재벌X형사'의 OST Part.1 'Hey!'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野 '혁신 경쟁' 퇴색…여의도 재입성 노리는 '올드보이'
- 野, 무계파 초선 불출마 속 '양지 사냥' 나선 친명 비례들
- '사법농단' 양승태, 5년 만에 1심 선고…구형은 징역 7년
- '취임 1년' 김성태 기업은행장, 국책銀 정체성 잡았지만…과제 산적
- 휴전 끝난 서울시-전장연…다시 '일촉즉발'
- 박형식X박신혜, 학생→의사…11년 만에 재회한 '케미' 어떨까[TF초점]
- [포토기획] 연이은 낭보에 e스포츠 학원 인기↑…'제2의 페이커' 꿈꾸는 청년들
- "보잉 괜찮아요?" 연이은 사고에 국내 소비자도 '불안'
- 컴투스, 글로벌 새 도전 "최상급 배급사 목표" [TF현장]
- 대통령실, 배현진 피습에 "있어서는 안 될 일…쾌유 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