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황야’·‘살인자ㅇ난감’서 강렬한 빌런 연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희준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아우라를 선보인다.
이희준은 오늘(26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2월 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두 작품을 통해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빌런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희준은 '황야'와 '살인자ㅇ난감'을 시작으로 영화 '보고타', '핸섬 가이즈'를 비롯해 드라마 '비밀의 숲', '지배종' 등 다양한 작품의 출연을 준비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희준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아우라를 선보인다.
이희준은 오늘(26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2월 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두 작품을 통해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빌런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황야’에서 이희준은 세상에 살아남은 유일한 의사 ‘양기수’ 역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의사 가운을 입은 채 살아남은 자들에게 스스로 생사를 선택하게 하는 양기수의 외마디 외침이 ‘황야’에서 어떤 극적인 긴장감을 부여하게 될 지 궁금증을 극대화시킨다.
극중 대적 상대로 호흡을 맞춘 마동석 역시 이희준을 향해 정말 특별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며 칭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이희준은 ‘살인자ㅇ난감’에서 의문의 추격자 ‘송촌’ 역으로 등장해 이탕(최우식), 장난감(손석구) 형사를 쫓는 광기 어린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거칠고 기괴한 분위기를 지닌 송촌의 비주얼은 보도스틸 공개 만으로도 ‘살인자ㅇ난감’을 기다리는 시청자들과 원작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희준은 ‘황야’와 ‘살인자ㅇ난감’을 시작으로 영화 ‘보고타’, ‘핸섬 가이즈’를 비롯해 드라마 ‘비밀의 숲’, ‘지배종’ 등 다양한 작품의 출연을 준비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신지수, 新 화보 공개…압도적 ‘여신 美’
- CGV, 백현 부산 팬미팅 생중계 진행…금일 예매오픈
- '전참시' 리치언니 박세리X매니저 3인방 겨울 휴가 in 스키장
- '나혼산' 김대호, '호장마차3' 오픈…기안84X이장우 회동 기대
- '위대한 가이드' 배우 이시우 합류…'소년시대' 흥행 잇는다
- LG전자, 3년 연속 최대 매출… 신기록 행진
- 갤럭시S24 사전판매 121만대 `역대최대`…AI폰 통했다
- 28㎓ 신규사업자 주파수 경매 시작…스테이지엑스·마이모바일 2파전
- 제럴드 존슨 GM 글로벌 생산 부문 총괄부사장 “GM 한국사업장, 올해도 연 50만대 생산”
- “아이폰15 가격 깎아주니”…애플, 지난해 中 스마트폰 점유율 첫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