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회사와 화장품 기업, 상호 제품 판매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료기기 회사와 화장품 기업이 서로 간의 제품을 판매한다.
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 김일)은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과 판매·유통부문 협력 협약을 했다고 26일 밝혔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상호협력을 통해 헬스케어부문의 의료기기를 제공하게 된다.
한국화장품은 스킨케어, 이너뷰티 등 기술이 집약된 프레스티지 제품을 공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 회사와 화장품 기업이 서로 간의 제품을 판매한다.
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 김일)은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과 판매·유통부문 협력 협약을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의료기기 전문회사와 화장품 회사가 진행한 최초의 전략적 업무제휴 사례다. 양사는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기존 유통부문에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상호협력을 통해 헬스케어부문의 의료기기를 제공하게 된다. 올해 수면과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헬스케어제품 ‘아이슬립웰’을 내놓는다.
한국화장품은 스킨케어, 이너뷰티 등 기술이 집약된 프레스티지 제품을 공급한다. 최근 발효 개념의 스킨케어 브랜드 ‘효움‘ 7개 품목을 출시했다.
양사는 다음달부터 상호 소속된 전국 대리점을 통해 제품 유통을 시작한다.
양사 측은 “뷰티, 헬스케어 등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령화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관련 책에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 가길" 추천사
- 배현진 공격범, 17차례 돌로 머리 내리쳐…배현진, 필사의 몸부림 [범행 영상 보니]
- 전청조 “우와, 난 대스타”…옥중 지인에 편지, 남현희는 ‘충격’
- “아들 걸고 정치 안한다” 강력표명 백종원에…與野영입경쟁 또 나섰다
- “빈아, 꼬박꼬박 나이 같이 먹자”…故문빈 절친들의 생일 축하
- '충격의 무승부' 축구 대표팀 "130위 말레이시아랑 비기다니"
- 송혜교, 40대 맞아?…장난끼 가득한 표정
- “아이유랑 동거했던 사이” 전청조, 이런 말까지?…또 드러난 사기 정황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자랑… “한번도 속상한 적이 없다”
- "다시 표적이 될 아버지"…문재인 생일날 딸이 남긴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