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시즌2 마지막 월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가 26일 월드 18 '두 명의 용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두 명의 용사는 시즌 2 '마계'의 마지막 월드다.
이용자는 '마계'에서 등장했던 인물들이 총집결하는 월드 18을 모험하며 시즌 2의 마지막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월 8일까지 월드 18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가 26일 월드 18 '두 명의 용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두 명의 용사는 시즌 2 '마계'의 마지막 월드다. 기사가 '역병 의사'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부유성 '헤븐 홀드'의 진실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마계'에서 등장했던 인물들이 총집결하는 월드 18을 모험하며 시즌 2의 마지막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영웅 역병 의사도 추가했다. '역병 의사'는 소원을 들어주는 대신 영혼을 취해간다고 알려진 수수께끼의 인물로, 절망과 공포 등의 감정에 잠식된 사람 앞에 나타나 원하는 힘을 갖게 해준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월 8일까지 역병 의사를 비롯해 '데몬샤이어 백작 클로드', '풍작의 신 카마엘', '파괴자 파이몬'의 영웅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2월 8일까지 월드 18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균열 스테이지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 '마일리지 티켓'과 '전설의 각성석'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2월 7일까지 '무료 소환 이벤트'에 참여, 매일 10회씩 최대 50회 영웅/장비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게임의 배경음악을 주제로 한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하며 부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