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하루 배달 음식비만 40만 원"...새벽 먹방에 경악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4년 만에 다시 '미운 우리 새끼'에 출격한다.
김호중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시 한 번 모(母)벤져스와 만난다.
4년 전 '미우새'에 '미운 남의 새끼'로 출연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은 하루 배달 음식비로만 40만 원을 썼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이 4년 만에 다시 '미운 우리 새끼'에 출격한다.
김호중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시 한 번 모(母)벤져스와 만난다.
이날 김호중은 모벤져스의 열렬한 환호 속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평소 100살 이하는 다 '누님'이라 칭한다고 밝힌 김호중은 모벤져스를 향해 "누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센스 있는 새해 인사를 전해 '플러팅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어 김호중은 어머님들의 신청곡 '빛이 나는 사람'을 열창해 모벤져스를 제대로 심쿵하게 만들었다.
4년 전 '미우새'에 '미운 남의 새끼'로 출연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은 하루 배달 음식비로만 40만 원을 썼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아침부터 시작되는 김호중의 남다른 식사 루틴이 공개되자 모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하루 종일 이어지는 배달 음식 릴레이도 모자라, 새벽에 시켜 먹는 남다른 스케일의 메뉴가 공개되자 모벤져스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데, 과연 김호중의 역대급 식사 루틴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커진다.
그러던 김호중이 올해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1월 1일이 되자마자 과감하게 포기한 것이 있다고 고백했다. 김호중의 휴대폰 속 가장 소중하게 간직해온 '이것'을 과감하게 삭제한 것이다. 김호중의 고백을 들은 MC 서장훈은 "진짜 삭제한 게 맞냐"라며 연신 놀라움을 표현했고, 모벤져스 역시 김호중을 향해 "살이 빠졌다"라며 다이어트 효과를 인정했다. 과연 소문난 먹짱 김호중을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끈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호중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8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전 남친, 학력·직업·가족관계 모두 거짓"
- 류담·신유정, 이혼 앞두고 양육권 분쟁..."내가 주양육자" ('이혼할 결심')
- 안현모, 파경 아픔 딛고 에스팀서 새 출발
- 백일섭 딸 "아빠가 술 마시면 밥상 엎어…아직도 조마조마해"
- "모든 것 보여주겠다"는 최종훈, 복귀 조짐에 싸늘한 여론
- 차청화 임신…소속사 "출산 시기는 비공개"
- "주연 출연료 회당 10억"… 드라마 제작사들이 전한 업계 악순환
- '깐죽포차' 팽현숙, 직원들 위해 아침 식사 준비…이상준·유지애 감동
- 온몸에 문신…이도현, '파묘' 속 강렬 비주얼
- 노예 계약 폭로한 'SNL' 연출자 "에이스토리, 근거 없는 비방 멈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