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소희 닮은꼴에 화색 (톡파원 25시)
‘톡파원 25시’가 일본과 케냐를 만끽한다.
오는 29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일본 맛집 투어와 첫 번째 케냐 여행이 펼쳐진다. 국내 도입이 시급한 일본의 최고 맛집들을 섭렵하고 케냐의 이색적인 매력을 전하는 것.
먼저 일본 ‘톡(TALK)’파원은 도쿄 곳곳의 맛집들을 누빈다. 새벽 오픈런 웨이팅을 해야만 먹을 수 있는 베이글과 밥 위에 고기와 해산물을 얹은 가이센동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일본 ‘톡’파원은 최상의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이센동을 더욱 맛있게 먹는 세 가지 꿀팁도 공개한다.
이어 BTS 뷔가 방문한 것으로 알려진 유명 아부라소바 맛집도 찾아간다. MC 전현무와 양세찬은 자신들의 취향이 듬뿍 담긴 아부라소바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나라 케냐로 떠나는 만큼 케냐 ‘톡’파원도 첫 등장한다. 출연자들은 케냐 ‘톡’파원의 매력 넘치는 나라 소개에 주목하는 가운데 전현무는 그의 비주얼에 푹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한다고. 양세찬은 ‘톡’파원의 닮은 꼴로 배우 한소희를 언급해 모두의 공감을 받는가 하면 “(전현무)형이 한소희를 좋아하네”라고 몰아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케냐 ‘톡’파원은 나이로비만의 교통수단인 마타투부터 나이로비 전경을 360도로 둘러볼 수 있는 KICC 건물의 전망대, 아프리카 부족들의 전통이 담긴 공예품이 가득한 마사이 마켓을 돌아본다. 더불어 웅장한 협곡과 버펄로 등의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헬스 게이트 국립공원은 영화 ‘라이온 킹’의 명장면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는 케냐의 전통 음식인 냐마초마가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톡’파원은 악어 고기와 황소 고환에 도전, 과연 익숙하지 않은 고기들이 ‘톡’파원의 입맛을 저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9일(월) 오후 8시 50분 방송.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