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관리 솔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등 B2B 제품을 응용 및 관리하는 솔루션을 모은 온라인 플랫폼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운용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LG 비즈니스 클라우드에 전기차 충전, 로봇 관련 솔루션을 탑재해 B2B 토탈 솔루션 플랫폼으로 키울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등 B2B 제품을 응용 및 관리하는 솔루션을 모은 온라인 플랫폼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오는 30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디스플레이 박람회 'ISE 2024'에서 처음 공개한다.
상업용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장소에 설치된 제품마다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스케줄에 맞춰 수시로 콘텐츠를 교체해야 한다. 이에 따라 화질 등 하드웨어 기술력뿐만 아니라 전체 디스플레이와 콘텐츠를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이 중요하다.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운용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호텔 TV와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에 적용할 콘텐츠를 제작하는 솔루션은 UX·UI 친화적이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이니지 이상 상태와 에너지 사용량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원격 제어해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디스플레이로 명화 등 예술작품을 감상하거나 날씨 및 비행, 관광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도 가능하다. webOS 6.0 이상이 탑재된 LG전자 호텔 TV와 사이니지 사용 고객에게는 디바이스 온오프, 리부팅 등을 제어하는 기능과 디바이스의 작동 현황을 확인하는 대시보드 기능이 무료로 제공된다.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3월 출시된다. 구매는 북미부터 가능하며 우리나라와 유럽 등 글로벌로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LG 비즈니스 클라우드에 전기차 충전, 로봇 관련 솔루션을 탑재해 B2B 토탈 솔루션 플랫폼으로 키울 계획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에 위성 보내주겠다" 美 제안에…한국 "돈 없어" 거절
- [단독]환자 엑스레이 SNS에 올리고 조롱한 대학병원 수련의
- 손흥민, 대표팀 향한 비난에 "흔들지 말아 주세요, 선수도 사람입니다"
- 낙태 금지하자 10대 출산율 15년 만에 증가한 '이곳'
- 무인 과속단속 카메라 파손한 '플렉시맨' SNS서 영웅 대접
- 날아오른 美·日 증시…'울상' 韓 증시에 "체질개선책 필요"
- '챗GPT' 샘 알트만 방한…삼성·SK와 AI 반도체 만들까?
- 헌정사 최다 261명 발의한 법, 예타도 면제…대체 뭐길래?
- 중처법, 결국 확대 시행…영세건설업계 "굶어죽느니 무사고 기도"
- '피습' 배현진 의료진 "1cm 열상…출혈·골절 없지만 안정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