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日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독점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스즈메의 문단속'을 월정액 영화로 독점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해 극장 개봉 이후 일본 애니메이션 열풍을 일으킨 작품이다.
한승희 웨이브 글로벌비즈팀 리더는 "지난해 극장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준 애니메이션 영화를 OTT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하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전편을 웨이브를 통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스즈메의 문단속'을 월정액 영화로 독점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해 극장 개봉 이후 일본 애니메이션 열풍을 일으킨 작품이다. 2023년 국내 외화 개봉작 중 최다 관객 수를 기록하며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 1위에 올랐다.
'날씨의 아이'와 '너의 이름은.'에 이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3부작을 완성한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실제 2011년에 발생한 동일본 대지진을 주요한 소재로 담았다.
웨이브는 지난해 너의 이름은.에 이어 스즈메의 문단속까지 독점 제공하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전작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OTT가 됐다.
한승희 웨이브 글로벌비즈팀 리더는 "지난해 극장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준 애니메이션 영화를 OTT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하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전편을 웨이브를 통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통했다…시청률·OTT 다 잡고 순항
- 기묘한 '선산'vs화끈한 19금 'LTNS'…오늘(19일) OTT 신작 열전
- 넷플릭스 "'선산'부터 '세작'까지…OTT 신작 추천" [위클리콘]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