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평생학습관 정규 1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시평생학습관이 시민들의 평생학습 요구와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정규 1기 프로그램'을 오는 2월 19일부터 5월 11일까지 12주 과정으로 운영한다.
또한 2024년 정규 프로그램은 12주 과정 3기로 운영될 예정이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전 세대에 걸친 평생학습 참여를 장려하고 강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자립형 평생학습 도시 조성
[더팩트 | 군산=전광훈 기자] 전북 군산시평생학습관이 시민들의 평생학습 요구와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정규 1기 프로그램'을 오는 2월 19일부터 5월 11일까지 12주 과정으로 운영한다.
시민들의 다양한 학습 수요와 희망강좌 등을 선정해 총 51개 강좌, 661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또한 2024년 정규 프로그램은 12주 과정 3기로 운영될 예정이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전 세대에 걸친 평생학습 참여를 장려하고 강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2월 1일 오전 9시부터 2월 8일 오후 6시까지 군산시 평생학습정보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며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시민들은 2월 5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분증을 지참하고 군산시평생학습관으로 방문 접수를 하면 된다.
수강료는 3만원이며 재료비는 별도 납부해야 한다.
박홍순 교육지원과장은 "평생학습은 우리 삶에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삶의 원동력이며, 끊임없이 배움으로써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시민 누구나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野 '혁신 경쟁' 퇴색…여의도 재입성 노리는 '올드보이'
- 野, 무계파 초선 불출마 속 '양지 사냥' 나선 친명 비례들
- '사법농단' 양승태, 5년 만에 1심 선고…구형은 징역 7년
- '취임 1년' 김성태 기업은행장, 국책銀 정체성 잡았지만…과제 산적
- 휴전 끝난 서울시-전장연…다시 '일촉즉발'
- 박형식X박신혜, 학생→의사…11년 만에 재회한 '케미' 어떨까[TF초점]
- [포토기획] 연이은 낭보에 e스포츠 학원 인기↑…'제2의 페이커' 꿈꾸는 청년들
- "보잉 괜찮아요?" 연이은 사고에 국내 소비자도 '불안'
- 컴투스, 글로벌 새 도전 "최상급 배급사 목표" [TF현장]
- 대통령실, 배현진 피습에 "있어서는 안 될 일…쾌유 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