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2월 솔로 데뷔…"첫 앨범 타이틀은, TE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텐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텐이 다음 달 13일 첫 미니앨범 '텐'(TEN)을 발매한다"며 "텐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텐의 이름을 타이틀로 내세운 만큼 그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고 귀띔했다.
텐은 솔로 데뷔에 이어 다음 달 16~1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NCT' 텐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텐이 다음 달 13일 첫 미니앨범 '텐'(TEN)을 발매한다"며 "텐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총 6곡을 수록했다. 전곡 영어 가사다. 소속사 측은 "텐의 이름을 타이틀로 내세운 만큼 그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고 귀띔했다.
첫 솔로 앨범이다. 텐은 그간 프로젝트 앨범 등을 통해 솔로곡을 공개한 바 있다. '벌스데이', '페인트 미 네이키드', '뉴 히어로즈', '몽중몽' 등이 있다.
텐 자신에게는 4번째 데뷔다. 그는 지난 2016년 NCT, 2019년 WayV, 2019년 슈퍼엠으로 각각 데뷔했다. 올해에는 솔로 가수로 팬들을 만난다.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텐은 솔로 데뷔에 이어 다음 달 16~1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포문을 연다. 이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등을 찾는다.
한편 텐의 첫 미니앨범은 이날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