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복귀 전 콘셉트 포스터 공개…예상 뒤엎고 신비로운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Stuck In The Middle'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판타지 동화가 연상되는 풍경과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은은한 아우라가 조화를 이룬 포스터다.
최근 멤버 아현이 복귀를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7인조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올린 만큼, 과연 베이비몬스터가 블랙핑크를 이어 YG의 성공적인 걸그룹으로 안착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스포티한 이미지 아닌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MHN스포츠 김태훈 인턴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Stuck In The Middle'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TITLE 'Stuck In The Middle'을 게재했다. 판타지 동화가 연상되는 풍경과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은은한 아우라가 조화를 이룬 포스터다.
포스터에는 보랏빛 행성과 별빛, 꽃들이 어우러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품고 있다. 지난 데뷔 싱글 'BATTER UP'에서 보여줬던 에너제틱하고 스포티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월 1일 0시 'Stuck In The Middle'을 발표하며, 오는 4월 1일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도 예정돼 있다.
최근 멤버 아현이 복귀를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7인조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올린 만큼, 과연 베이비몬스터가 블랙핑크를 이어 YG의 성공적인 걸그룹으로 안착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사주 매입' 양현석, 데뷔 2주 전 이탈했던 베이비몬스터 아현 복귀 발표[공식] - MHN스포츠 / 엔
- 엔시티 드림, '올해의 디지털 앨범상'→뉴진스, 불참에도 '써클차트' 최다 수상(종합) - MHN스포츠
- 라이즈-제베원-베몬 신인상...소감 도중 개최지 부산 사투리도(써클차트어워즈) - MHN스포츠 / 엔
- 데뷔 10일 만에...베이비몬스터, 역대 K-팝 걸그룹 기록 경신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베이비몬스터, YGX와 의기투합한 데뷔곡 퍼포먼스 영상 공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1억'까지 절반 왔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