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 '무한도전' 생각나는 비주얼…유부장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유부장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유 부장은 점심 식사 메뉴로 어죽을 고집하는 뚝심을 발휘하며 팀원들 하하, 김선행(김종민),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와 갈등한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죽에 미친 유 부장이 고독하게 불을 피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주우재 앞에서 순한 양이 된 유 부장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유부장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유 부장은 점심 식사 메뉴로 어죽을 고집하는 뚝심을 발휘하며 팀원들 하하, 김선행(김종민),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와 갈등한다. 유 부장의 절대 권력 속 어죽이 점심 메뉴로 확정된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죽에 미친 유 부장이 고독하게 불을 피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무한도전’을 떠올리게 하는 유재석의 비주얼이 웃음을 자아낸다. 홀로 남은 유 부장은 “이것들이 날 따돌리는 건 아니겠지?” “어느 순간 혼자가 됐네”라며 투덜거린다.
주우재 앞에서 순한 양이 된 유 부장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주우재가 유 부장의 앞니를 툭툭 건드리자 벌어진 상황에 모두가 폭소한다. 유 부장의 어죽 고집으로 인해 벌어진 소동에 관심이 모인다.
‘놀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습격한 중2, 배후 있을 것" 범행동기 주목...응급입원 조치
- 선착순 15만명…`근로자 휴가비 20만원` 지원받으세요
- “이틀새 419% 올랐다”…새해 1호 따따블에 불붙은 IPO
- 프라다 접수한 카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제품?[누구템]
- 월세 못내 쫓겨난 50대…차로 집주인 가족 들이받아
- 배현진 '돌덩이 피습'에 놀란 목격자들…"습격범 키 작고 왜소"
- "사형은 무거워" 교도소서 살인 저지른 '무기수', 감형 이유 [그해 오늘]
- 최정점 오른 '어펜져스' 김준호, 태극마크 스스로 내려놓은 이유
- '닥터 슬럼프' 박신혜, 최태준과 결혼→출산 후 복귀 "마음은 똑같아"
- 전청조 “아이유랑 사귄적 있어”...까도까도 끝없는 사기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