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천사들과 1월의 산타클로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적 인슈어테크 GA 굿리치는 임직원들이 1월의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아이들의 희망찬 2024년을 응원했다.
굿리치 임직원들은 40여명의 아동 청소년들이 생활 중인 사회복지법인 남산원 원생들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키자니아를 찾아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국내 대표적 인슈어테크 GA 굿리치는 임직원들이 1월의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아이들의 희망찬 2024년을 응원했다.
굿리치 임직원들은 40여명의 아동 청소년들이 생활 중인 사회복지법인 남산원 원생들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키자니아를 찾아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나눔 활동에 참여한 최소윤 채널전략팀 과장은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얼굴과 미소 덕분에 우리야말로 잊고 있었던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시간 여행을 한 것 같아 되려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꿈과 희망이 영글어가는 24년의 하루 하루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굿리치는 그동안 사내 봉사동호회를 중심으로 생활용품 기부는 물론 보육원 내에서 소비되는 다양한 채소의 모종 심기 등 보육원 환경개선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굿리치 관계자는 “환경적 요소 외에 소외계층 아동의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한 정서적 요소를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습격한 중2, 배후 있을 것" 범행동기 주목...응급입원 조치
- 선착순 15만명…`근로자 휴가비 20만원` 지원받으세요
- “이틀새 419% 올랐다”…새해 1호 따따블에 불붙은 IPO
- 프라다 접수한 카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제품?[누구템]
- 월세 못내 쫓겨난 50대…차로 집주인 가족 들이받아
- 배현진 '돌덩이 피습'에 놀란 목격자들…"습격범 키 작고 왜소"
- "사형은 무거워" 교도소서 살인 저지른 '무기수', 감형 이유 [그해 오늘]
- 최정점 오른 '어펜져스' 김준호, 태극마크 스스로 내려놓은 이유
- '닥터 슬럼프' 박신혜, 최태준과 결혼→출산 후 복귀 "마음은 똑같아"
- 전청조 “아이유랑 사귄적 있어”...까도까도 끝없는 사기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