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생일…아스트로 차은우→세븐틴 우지 그리움 담아 “생일 축하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문빈이 지난해 4월 하늘의 별이 된 가운데 다시 찾아온 그의 생일에 동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고인을 추모했다.
아스트로 멤버 엠제이는 26일 공식 SNS에 故 문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리 빈이~ 생일 축하한다.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동생. 글쓴이 엠제이~ 형"이라고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문빈이 지난해 4월 하늘의 별이 된 가운데 다시 찾아온 그의 생일에 동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고인을 추모했다.
아스트로 멤버 엠제이는 26일 공식 SNS에 故 문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리 빈이~ 생일 축하한다.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동생. 글쓴이 엠제이~ 형”이라고 남겼다.
진진도 문빈과의 투샷을 게재하며 “빈아 생일 축하한다!! 잘 지내지?? 오늘은 더 보고 싶은 날이다!! 형 요즘 아주 열심히 살고 있어!! 보고 있을 거라 생각하며 산다. 잘 먹고 잘 쉬고 있지? 오늘은 미역국 꼭 챙겨 먹고. 우리 사진이 많이 없네. 사진 좀 많이 찍어둘걸 그랬다.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야 한다 사랑한다 내 동생”이라고 전했다. 산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해 형”이라고 남겼다.
차은우는 이날 새벽 문빈을 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슬랜더의 ‘Love Is Gone’을 열창했고 문빈과의 추억이 담긴 영상과 사진으로 마무리했다. 몇 시간 후 SNS에 “고마워. 꿈에 나와줘서. 생일 축하한다. 빈아빈아”라고 전하기도 했다.
세븐틴 부승관도 자신의 SNS에 ‘어떤 미래’ 발매를 알리며 우지에게 “고마워 형”이라고 말했다. 그는 동료들과 함께한 문빈의 생일 파티 사진도 공개했다. 케이크에는 ‘사랑하는 빈아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가 담겨 있었다.
세븐틴 도겸도 문빈을 상징하는 달 사진을 올리며 “빈아 생일 축하해. 따뜻하고 행복한 생일이 되었음 좋겠다”라고 문빈의 생일을 축하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어디 죽으러 가?” 송지은, ♥박위 미국行에 눈물 펑펑
- 트와이스 모모, 비키니 사진 공개…건강美 뿜뿜 [DA★]
- '황의조 영상 유포 혐의' 친형수, 혐의 부인 "공유기 해킹 가능성"
- 전청조의 사기행각 어디까지? “아이유와 동거했던 사이”
- 안정환 “이탈리아 페루자 시절, 연봉 명품에 탕진” (선넘팸)
- 나나♥채종석 베드신→수차례 키스, 백지영 신곡 MV 티저 공개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김혜수 “뛰다가 허벅지 근육 파열, 굉장히 다이내믹” (트리거)
- 희영♥진영, 로맨스 폭주? 카메라 피해 과감한 스킨십 (돌싱글즈6)
- 3400억 건설사 장남 “주식=도박, 죽을 때까지 하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