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와 이혼’ 라이머 “마음의 재활 아직”…‘웃픈’ 심경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가 방송인 안현모와의 이혼 후 심경을 언급했다.
김종국이 "세상이 많이 변했다. 예전에는 진짜 좀 안 좋은 일이 있으면 많이들 쉬고 그랬는데 바로 활기차게 이렇게 파이팅 하는 모습이"라고 라이머의 이혼을 간접 언급했다.
라이머는 "사람이 마음이 힘들 때 진짜 친한 사람을 찾게 된다. 종국이 형이 나에게 그런 존재"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가 방송인 안현모와의 이혼 후 심경을 언급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이별보다 아픈 하체’라는 제목이 영상이 공개됐다. 라이머가 소속사 아이돌 그룹 AB6IX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었다.
김종국이 “세상이 많이 변했다. 예전에는 진짜 좀 안 좋은 일이 있으면 많이들 쉬고 그랬는데 바로 활기차게 이렇게 파이팅 하는 모습이”라고 라이머의 이혼을 간접 언급했다. 이에 라이머는 “무슨 일이 있어도 열심히 살아야한다”며 “우리 AB6IX의 새 앨범이 나왔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라이머의 아픔을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많이…”라고 격려했다. 라이머는 “사람이 마음이 힘들 때 진짜 친한 사람을 찾게 된다. 종국이 형이 나에게 그런 존재”라고 털어놨다.
김종국은 “‘마음이 아플 때’라고 얘기했는데 얼마 전 같이 녹음할 때 발라드곡인데 거기에 맞춰서 춤을 추고 있더라. 노파심에 얘기하는 건데 이렇게 밝아도 괜찮나”라고 말했고 라이머는 “운동이 이렇게 여러분을 즐겁게 한다. 힘들 때 운동하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라이머와 AB6IX는 김종국의 지도 아래 고강도 운동에 임했다. 라이머는 괴로워하며 “아직 마음의 재활이 안 됐다”고 호소했고 김종국은 “아픔은 원래 다른 아픔으로 잊는 것”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라이머는 “괜찮은 줄 알았는데 나 마음이 많이 힘든가 보다”라고 하소연했다.
한편, 라이머와 안현모는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2019년과 2021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해 신혼생활을 공개했으며 2022년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도 동반 출연했다. 지난해 11월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이혼을 공식발표하며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1996년 래퍼로 데뷔한 라이머는 브랜뉴뮤직 수장으로 있으며 SBS 기자 출신인 안현모는 통역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어디 죽으러 가?” 송지은, ♥박위 미국行에 눈물 펑펑
- 트와이스 모모, 비키니 사진 공개…건강美 뿜뿜 [DA★]
- '황의조 영상 유포 혐의' 친형수, 혐의 부인 "공유기 해킹 가능성"
- 전청조의 사기행각 어디까지? “아이유와 동거했던 사이”
- 안정환 “이탈리아 페루자 시절, 연봉 명품에 탕진” (선넘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