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영유아 강좌 30%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는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봄 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봄 학기는 영유아 가정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주말 강좌를 직전 학기 대비 30% 확대 개설했다.
김정우 롯데마트 문화센터 팀장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강좌들을 대폭 확대했다"며, "다가오는 봄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봄 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봄 학기는 영유아 가정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주말 강좌를 직전 학기 대비 30% 확대 개설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야외 수업도 만나볼 수 있다. 강의실 밖에서 진행되는 '숲체험', '농장체험' 등이 대표적이다.
유아 신체 놀이 강좌도 2배 이상 확대했다. 문화센터 최초로 키즈 전용 기구로 진행하는 필라테스 클래스를 롯데마트 오산점에서 단독 개설한다. 취미 생활을 즐기는 성인을 위한 다채로운 강좌도 준비했다. 자기 계발, 재테크 등 전문가 초빙 일일 강연도 선보인다.
김정우 롯데마트 문화센터 팀장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강좌들을 대폭 확대했다”며, “다가오는 봄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3년 연속 최대 매출
- 28㎓ 신규사업자 주파수 경매 시작…스테이지엑스·마이모바일 2파전
- 50인 미만 사업장도 내일부터 `중대재해 처벌`… 여야, 합의 무산
- `출퇴근 30분` 전국 GTX 혈맥 잇는다...'2기 GTX' 임기 내 예타 추진
- 사우디, 70년 만에 첫 '술집' 개장…“무슬림X, 대리운전X”
- '중견기업 진입 유예' 3년→5년… 달빛철도법도 본회의 통과
- 서울시-통신 3사, 통신재난 대응 협력…전파·복구 효율성 제고
- 신작 3종 앞세운 컴투스, 글로벌 퍼블리셔로 레벨업 노린다
- “다시 뛴다” 머티어리얼사이언스, 화성 공장 완공·OLED 소재 양산
- [공공기관 ESG평가] 국민연금 'A+' 전체 1위…인천항만 SOC·중기은행 금융·한수원 에너지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