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허브·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신년 스마트 오피스 구축 위한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전자칠판 브랜드 맥스허브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과 오피스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맥스허브는 급변하는 워크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추구하는 기업과 복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원들이 증가함에 따라 오피스의 가치를 높이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전자칠판 브랜드 맥스허브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과 오피스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맥스허브는 급변하는 워크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추구하는 기업과 복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원들이 증가함에 따라 오피스의 가치를 높이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전자칠판을 구매하기 전에 실제로 체험해보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교육기관들을 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연 상담만 받아도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의 기업용 커피 머신과 캡슐을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맥스허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연수 하반신 마비 만든 음주운전 30대, “징역 4년 많아” 항소
- 같은 교회 女목사 성폭행…8일 뒤 다시 찾아갔다 [그해 오늘]
- 한국인도 잘 모르는 "만반잘부" 영어로 통역 척척…갤S24 써보니
- 의료진 위장한 이스라엘군, 병원서 하마스 대원 사살…“또 다른 학살”
- "오피스 손실 1조달러"…美 부동산 거물도 재택근무 한파 직격탄
- "정치와 관련없는 남친" 조민 약혼...조국 "어렵던 딸 옆에 선 청년"
- 박성재 법무장관 후보, 검찰 퇴직 후 5년간 46억 벌었다
- '미녀 당구스타' 차유람, 정치인 접고 프로당구 선수로 복귀
- 클린스만호 구한 조규성 "무조건 골 넣는다 생각만 했다"
- ‘GG 선언’ 최고 몸값 만치니, 조현우 선방에 포기하고 미리 경기장 떠났다 [아시안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