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은 빌드업이었다…더 강력해진 ‘지구마블2’ 3월 9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가 오는 3월 9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는 시즌1 우승자 원지와 함께 빠니보틀, 곽튜브가 다시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ENA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가 오는 3월 9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은 여행 크리에이터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KWAKTUBE)가 김태호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즌1은 시즌2의 빌드업에 불과했다는 전언. 시즌1보다 더 새롭고, 더 커진 스케일에 제작진들마저 예상치 못한 즉흥 상황들이 연속됐다는 후문이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는 시즌1 우승자 원지와 함께 빠니보틀, 곽튜브가 다시 출격한다. 이에 방송 초반에는 스페셜 라운드로 원지가 선택한 우승 상품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여행 유튜버의 치트키’, ‘여행 유튜버들의 꿈’이라 불린다는 원지의 우승 혜택이 궁금해진다.
또한 ‘지구마불2’에서는 영화처럼 ‘여행’에 더욱 버라이어티한 장치를 추가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예측 불가 다채로운 룰 속에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볼거리와 할 거리를 소개, 시즌1보다 훨씬 풍성하고 놀라운 재미가 펼쳐질 것이라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와 함께 세계 각지에서 만난 여행 파트너들과의 케미도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다.
이처럼 ‘지구마불2’는 ‘지구마불’만의 강점인 즉흥성을 더욱 강화한 것은 물론,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의 케미에서 오는 재미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사위 결과에 운명을 맡기는 ‘지구마불2’의 새로운 여정이 펼쳐진다.
한편, ‘지구마블2’ 오는 3월 9일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첫 출격’ 황희찬 소신발언 “우리가 득점 만들어내지 못한다? 이해되지 않아” [SS도하in]
- “좋은 선수만 있는 것과 좋은 팀은 달라”…‘대망신’ 말레이시아전 직후→차두리 코치 ‘충
- 전청조, 이번엔 ‘아이유 팔이?’, 아이유와 열애→옥중 출판까지 ‘꼬꼬무’ 사기행각 들통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백일섭→김보성, 절연한 자녀까지 ‘방송 소재’로…“이걸로 돈벌이 그만” 시청자 피로감 호
- “회당 10억 달라는 배우들”…총체적 난국에 빠진 한국 드라마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