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공명, 오늘 '최파타' 출연…촬영 에피소드 전한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이 오늘(26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26일 낮 12시부터 생방송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공명이 출연해 관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일명 '팀 더키'의 막내이자 든든한 홍보 요정으로 활약할 공명의 이야기는 바로 오늘 오후 12시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공명이 오늘(26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26일 낮 12시부터 생방송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공명이 출연해 관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공명은 영화 '시민덕희'의 배우들과 함께 연기한 소감, 촬영 에피소드는 물론 다양하게 쏟아지고 있는 호평에 대한 감사 인사까지 전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일명 ‘팀 더키’의 막내이자 든든한 홍보 요정으로 활약할 공명의 이야기는 바로 오늘 오후 12시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민덕희'(감독 박영주,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씨제스스튜디오・페이지원필름㈜)는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개봉 후 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주말 흥행을 예고했다. 개봉과 동시에 극장 3사 사이트 평점 고공 행진을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마저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렇게 실관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어낸 영화의 힘은 바로 보이스피싱이라는 소재로 전세대에 공감을 안기는 동시에, 기존 범죄극들과 달리 발신자가 피해자에게 제보를 하는 기발한 시작으로 신선함을 더했다는 것에 있다. 이처럼 감동과 재미,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하는 '시민덕희'는 “'범죄도시', '베테랑', '극한직업'이 모두 다 있다”, “현실에 만연한 범죄에 맞서는 한 시민의 용감함과 희로애락이 다 있는 좋은 영화” 등 다양한 호평을 받고 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 분)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 분)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으로,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주)쇼박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