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신규 오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한 가치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스타필드 수원점 1층에 ‘로하스 프레시 마켓’을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 프레시 마켓은 가족단위 고객 니즈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생활 밀착형 매장으로 다양한 여가활동과 장보기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매장은 친환경 가치를 중점을 두고 △시티 팜 존 △로컬리 팜드 존 △서스테너블리 그로운 존 △프레시&이지 존 △레디 밀 존 등 5개 공간으로 구성했다.
각 존에서는 스마트팜 기술로 키운 채소, 유기농 제철 과일, 국내 동물복지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3040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해 친환경 키즈 전문 브랜드 ‘올가맘’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신규 매장 오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점 한정 오픈런 상품을 운영한다. △마이스터 딸기 △껍질째 먹는 저탄소 농법 사과가 대표적이다. △참기름 △들기름 △딸기잼 등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 8가지 구매 시 선착순 2000명에게 참기름, 잼세트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처 쿠폰도 제공한다.
김용우 올가홀푸드 영업혁신팀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은 3040 인구의 특성을 반영해 지속가능 가치와 진정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