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이틀 연속 흥행 1위, 보이스피싱 실화 주인공도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시민덕희'(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씨제스스튜디오, 페이지원필름㈜, 감독: 박영주)가 개봉 이틀 째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24일 개봉한 영화 '시민덕희'가 통쾌한 호평과 함께 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비수기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시민덕희'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21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이래 24일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영화 '시민덕희'(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씨제스스튜디오, 페이지원필름㈜, 감독: 박영주)가 개봉 이틀 째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24일 개봉한 영화 '시민덕희'가 통쾌한 호평과 함께 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비수기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시민덕희'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21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이래 24일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5일에는 전국 5만 116명의 관객을 동원, 정상의 자리를 이어갔다.
'시민덕희'는 영화를 본 관객들의 높은 추천도가 뜨거운 입소문으로 이어지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보이스피싱’이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범죄자가 제보자가 되는 특이한 스토리 설정, 그리고 이 스토리가 실화라는 사실에 관객들의 놀라움이 이어지고 있는 것. 예매량과 현매량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시민덕희'는 CGV 골든에그지수 96%,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등 높은 관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한편 실화를 모티브로 한 이번 작품의 실제 주인공 또한 영화를 강력 추천하고 나섰다. “이 영화로 많은 사람들한테 본보기가 됐으면 좋겠어요. 영화 재밌게 봤고, 영화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은 표정으로 진심 어린 추천사를 전한 실화의 주인공은 '시민덕희' 배우들의 무대인사에도 등장해 축하를 전하는 등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는 중이다.
한편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