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2023학년도 동계 교수법 워크숍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명문화대는 23일 대학 보건관 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동계 교수법 워크숍'을 개최했다.
계명문화대 교수학습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동계 방학을 맞아 교수 전문성 강화와 최신 트랜드에 적합한 교수법 공유를 통해 대학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계명문화대는 23일 대학 보건관 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동계 교수법 워크숍'을 개최했다.
계명문화대 교수학습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동계 방학을 맞아 교수 전문성 강화와 최신 트랜드에 적합한 교수법 공유를 통해 대학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위해 마련했다.
이날 워크숍은 대학 교수 및 강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시업 일환인 '혁신 교수법'과 LINC3.0사업 일환인 '산학연계 교수법'으로 나눠 진행됐다.
김성화 계명문화대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최근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보다 나은 교수법 개발과 운영에 대한 지식 및 노하우를 습득할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학습자 및 교육환경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교수법 개발 및 교수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보건대, 진로탐색활동 협력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
- 박찬익 대구한의대 교수, 'K-MOOC 유공자 장관' 표창
- 한국은행 대경본부, 경북북부 발전 연구논문 공모
- 이병환 성주군수 "부자농촌 명성 이어가겠다"
- 경산시, 도내 처음 누리집 전자점자 서비스 도입
- NH농협 영주시·구미시 지부 고향기부금 상호기부…지역발전 응원
- 뭔가 다른 설 선물은 온라인 쇼핑몰 '봉화장터'에서…금액별 5,000원~4만 원 할인쿠폰 제공
- 의성군, 2024년 중대재해예방 종합계획 수립
- ‘영주시 청년인구 늘리기 안간힘’…전입 청년 이사비 최대50만원 지원
- 영주시 2004 SNS 홍보단 본격활동…머물고 싶은 영주 숨은 매력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