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순이 "박진영이 '골든걸스' 훈계? 편하게 생각하면 뭐든지 안 된다고" ('조목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디바' 인순이가 '골돈걸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러나 인순이를 포함한 '골든걸스' 멤버는 서로 눈이 딱 마주치는 순간 "뭐?", "나?", "왜?", "틀렸어?"라며 넷이 다 똑같이 자기를 틀려서 바라보는 줄 알고 움찔하게 되기 때문에 눈을 마주 볼 수 없었다고 밝혔다.
한편, 인순이는 오는 2월 3일과 4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 공연을 시작으로 12개 이상의 도시에서 개최하는 '골든걸스 전국투어 콘서트'를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국민 디바' 인순이가 '골돈걸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는 '신인 걸그룹 등장! 근데 이제 데뷔 45년차를 곁들인,, 전설의 디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가수 인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인순이는 박진영과 관련된 비화를 공개했다. 박진영은 '골든걸스'가 편하게 생각하는 건 뭐든지 안 된다고 한다며 박진영 훈계 썰을 풀었다. 이어서 또 생각나는 것이 있다며 "(박진영이) 누나들 너무 긴장해서 앞만 보고 노래하지 말고 마주 보고 웃으면서 노래하라는 거야"라며 '마주 보고 노래하기' 미션을 줬다고 밝혔다. 그러나 인순이를 포함한 '골든걸스' 멤버는 서로 눈이 딱 마주치는 순간 "뭐?", "나?", "왜?", "틀렸어?"라며 넷이 다 똑같이 자기를 틀려서 바라보는 줄 알고 움찔하게 되기 때문에 눈을 마주 볼 수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골든걸스' 멤버들은 아직도 눈을 못 마주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현아는 인순이에게 "성격이 처음 뵀을 때랑 지금이랑 똑같으신데, 지금 진짜 좋아 보여요. 행복해 보여요. 근데 그때도 늘 이렇게 약간 넉넉해 보이는 어떤 마음 같은 건 있었어요. 지금은 뭐랄까. 즐거워 보인달까?"라고 말했다. 이에 인순이는 "골든걸스 하기 전에 나를 못 만나서 그래. 그때도 즐거웠거든"라며 "나는 인생은 즐거워야 항상"이라며 긍정적으로 삶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서도 전했다.
조현아는 인순이의 이 같은 명언에 "이런 건 배워야 해"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조현아를 비롯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환호와 함께 박수갈채를 보냈다.
인순이는 "난 그냥 즐겁게 살고 싶다. 그리고 어떤 일이 닥치면 그것 또한 지나가는 것도 있고 와야 한다면 어쩔 수 없이 와야 하지 않나. 어쩔 수 없이 오는 건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지. 그럴 때 흥분하면서 받아들이는 게 아니라 '그래 잘 견뎌내야지', '오케이 하는 거야'라고 생각한다."라며 '긍정의 아이콘'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영상에는 '神'급 보컬리스트답게 듣는 사람 모두가 행복해지는 노래인 '행복'과 조현아와 함께 즉석에서 만드는 '고민송'인 '하고 싶은 말'을 라이브로 부르는 인순이의 모습도 담겼다.
특히 '하고 싶은 말'은 마음에 와닿는 가사와 잔잔한 멜로디가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다. 노래가 끝난 후 조현아는 "듣고 싶은 말 해 주는 것 같아서"라며 감정이 북받쳐 올라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인순이는 오는 2월 3일과 4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 공연을 시작으로 12개 이상의 도시에서 개최하는 '골든걸스 전국투어 콘서트'를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와 동거하던 사이”..전청조, 아이유 이름도 팔았다
- 왕종근 “치매 장모님, 도로에 누워 위급상황..힘들어 이혼하고 싶다”
- 한예슬 '10세 연하' ♥류성재, 최초 방송 출연..“전화하는 데도 땀난다”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1300억 건물주' 장근석, 연예인 여친 고백 “한 명 이상과 열애..아이돌 만나기엔 너무 늦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