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탐나는 전 1억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2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를 통해 제주지역 어려운 이웃 1000가구에 설 명절 차례비용 지원용 탐나는 전 1억원을 기탁했다.
JDC가 2020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오는 복지나눔 사업인 '탐나는 전' 기탁행사는 골목상권 활성화로 소상공인을 돕고,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2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를 통해 제주지역 어려운 이웃 1000가구에 설 명절 차례비용 지원용 탐나는 전 1억원을 기탁했다.
JDC가 2020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오는 복지나눔 사업인 ‘탐나는 전’ 기탁행사는 골목상권 활성화로 소상공인을 돕고,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9억 5천만원을 기부했다.
양영철 JDC 이사장은 “2024년 제주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제주도민이 고루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JDC는 2023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기업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 7호 기업으로 가입한 바 있으며, 인재양성, 복지나눔, 문화진흥, 지역상생 등 제주도내 고른 복지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성황리 마무리…신작 기대감 높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시작
-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1월 27일 정식 출시
- 굿터치, 슈퍼빌런랩스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MOU 체결
- 나이언틱, '포켓몬고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11월 23일 개최
- 20주년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 전극진·양재현 작가에게 감사패
- 미소정보기술, 임상연구지원 통합솔루션 'CRaaS' 고도화
- [기자수첩] "기술만으론 부족하다"…과기부가 던진 뼈아픈 성찰
- 새 옷 입은 '자이'…GS건설, 22년만에 BI 새 단장
- 유아 유튜브 중독 막기 위해…'서울런 키즈', 내년부터 시범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