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강한 남자들의 노래 대결

2024. 1. 26. 0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 로또’ 밤 10시

TV조선은 26일 밤 10시 ‘미스터로또’를 방송한다. 이날은 신체 능력과 노래 실력을 겸비한 ‘강한 남자’ 특집이다. 이동준, 모태범, 고강민, 박건우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연한다.

이동준은 태권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수차례 금메달을 딴 선수다. 그는 녹슬지 않은 발차기 실력을 선보이며 출연진을 긴장하게 만든다. 이동준의 발차기를 바로 앞에서 지켜본 최수호는 “진짜 빠르다”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편, 최수호가 알고 보니 태권도 능력자(?)라는 반전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이동준은 “늘 지켜보고 있었다”라며 태권도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최수호는 주특기였다는 ‘돌개차기’를 선보여 이동준을 감탄하게 만든다.

이날 ‘미스터트롯2′ TOP7은 회사원으로 변신한다. 이른바 ‘미로또 컴퍼니’ 소속이다. 대결 승률이 곧 직위가 되는 회사원으로 변신해, 깔끔한 오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평소보다 훈훈한 모습으로 노래 부르는 TOP7을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