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맨' 박호산→최수영, 조연까지 화려한 라인업

김연주 2024. 1. 26. 0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 추적극 '데드맨'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조연진을 공개했다.

영화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잘나가는 바지사장계의 연결책 '힙스터' 역을 맡아 화려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씬스틸러로 맹활약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범죄 추적극 '데드맨'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조연진을 공개했다.

영화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7년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문래동 카이스트'로 대중에게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나의 아저씨', '손 the guest', '낙원의 밤', '콜'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개성파 배우 박호산이 '조필주' 역을 맡았다. 낮에는 차기 대선 후보 '황의원'(최재웅 분)의 믿음직한 후원회장으로, 밤에는 막대한 정치 자금을 세탁하는 일명 '런드리조'로 등장, 권모술수를 일삼는 교활하고 영악한 인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히말라야', '아수라', '시그널', '힘쎈여자 도봉순', '악귀' 등 코믹한 연기부터 악역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은 물론, 영화와 시리즈, 그리고 무대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테랑 배우 김원해가 힘을 보탠다. '공희주'(이수경 분)의 아버지이자 '이만재'(조진웅 분)를 벤처기업 '스포텍'의 대표 자리에 앉힌 또 다른 바지사장 '공문식'으로 분한 김원해는 지옥도를 연상시키는 바지사장 세계의 먹이사슬을 보여주는 인물로 등장, 노련한 연기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영화 '걸캅스'에서 육두문자 날리는 거친 입담의 민원실 주무관으로, 드라마 '런 온'에서 한 까칠하는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로, '남남'에서 대책 없는 엄마와 함께 사는 심하게 쿨한 딸까지.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최수영이 특별출연해 눈길을 끈다. 잘나가는 바지사장계의 연결책 '힙스터' 역을 맡아 화려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씬스틸러로 맹활약한다.

한편, '데드맨'은 오는 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