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퍼포돌’ 올아워즈, ‘으랏차차(GOTCHA)’ 챌린지 열기 ing
신예 아이돌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퍼포먼스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솟ㄱ사가 25일 전했다.
올아워즈는 최근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으로 눈길을 모은 올아워즈는 공식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 챌린지 영상을 잇달아 게재하며 K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올아워즈는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이든엔터테인먼트 조해성 대표와 박진영의 두터운 인연으로 인해 ‘JYP 조카’로도 불리고 있는 올아워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ITZY(있지), 엔믹스(NMIXX)와도 챌린지를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또 리더 건호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과 함께 퍼포먼스는 물론 비주얼 시너지까지 발휘했다. 이 밖에도 크래비티(CRAVITY), 트렌드지(TRENDZ), 8TURN(에잇턴), 다이몬(DXMON) 등 수많은 아티스트가 올아워즈의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아워즈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으랏차차(GOTCHA)’ 퍼포먼스 버전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올아워즈는 한 치 오차 없는 군무와 장악력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글로벌 팬들은 “데뷔하자마자 명작 탄생” “내가 본 신인 중 가장 재능 있고 카리스마 넘친다” “틱톡에서 보고 왔는데 반해버렸다” “완벽히 매료됐다” 등 열띤 반응을 보내고 있다.
올아워즈는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으랏차차(GOTCHA)’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 현재 2천3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