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자랑..“종교 달라도 제사까지 지내, 불만 가질 게 없다”(박원숙의같이삽시다)
남서영 2024. 1. 25. 2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림이 며느리 김지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김용림이 출연했다.
아들 남상진과 결혼한 김지영.
김용림은 김지영에 대해 "워낙 이뻐했고 성숙한 모습을 봐왔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김용림이 며느리 김지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김용림이 출연했다.
아들 남상진과 결혼한 김지영.
김용림은 김지영에 대해 “워낙 이뻐했고 성숙한 모습을 봐왔다”고 말했다.
이어 “딱하나 걸리는 거. 우리 집은 불교인데 지영이가 기독교였다. 지영이가 교회를 자기가 나가는 건 나가도 우리 집 행사는 다 했다. 쉽지 않다. 제사까지 지냈는데 다 와서 했다. 속마음은 어떤지 모르지만 다 했다. 음식도 다하고 절도 하고. 그래서 불만을 가질 게 없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첫 선발’ 정우영→‘헤더 선제골’…한국, 말레이시아 1-0 전반 종료[SS도하in]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전청조, 이번엔 ‘아이유 팔이?’, 아이유와 열애→옥중 출판까지 ‘꼬꼬무’ 사기행각 들통
- ‘횡령 혐의’ 정명호, ♥서효림과 하와이 여행…“함께여서 좋아”
- 추신수♥하원미, 텍사스 대저택 관리는 어떻게? “조금씩 해도 표시가 안 나”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백일섭→김보성, 절연한 자녀까지 ‘방송 소재’로…“이걸로 돈벌이 그만” 시청자 피로감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