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6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25. 20:01
붉은 곰을 찾아나선 툰드라 소녀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 30분) = 영화 <엄마의 땅-그리샤와 숲의 주인>이 방영된다. 툰드라 유목 민족 예이츠 마을의 딸 그리샤는 아픈 엄마를 살리기 위해 붉은 곰을 찾아나선다. 샤먼의 말에 따라 북쪽 땅끝으로 모험을 시작한다. 이때 연방군 블라디미르와 바자크도 붉은 곰을 사냥하기 위해 숲으로 향한다. 숲에 도착한 그리샤는 붉은 곰을 사이에 두고 바자크 일행과 마주한다.
김대호, 세번째 ‘호장마차’ 공개
■나 혼자 산다(MBC 오후 11시10분) = 아나운서 김대호의 세 번째 ‘호장마차’가 공개된다. 김대호는 “특별한 사람들을 초대했다”며 방송인 기안84·배우 이장우와 함께 등장한다. 기안84는 이날 ‘씨담금주’를 선물로 가져온다. 김대호는 직접 화덕피자를 만들어 대접한다. 이후 세 사람은 “모인 김에 염색이나 하자”며 ‘염색 품앗이’에 나선다. 기안84는 “원숭이가 이를 잡는 것 같다”며 웃는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