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1. 25. 19:04
▶ 중대재해법 유예 무산…모레부터 적용 중대재해처벌법의 확대 적용 유예에 대한 여야 합의가 불발되면서 예정대로 모레(27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에도 전면 적용됩니다. 중소기업 경영 부담·일자리 감소 등 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옵니다.
▶ 몸 낮춘 김경율…친윤 "사퇴해야" 김건희 여사 명품백 의혹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던 김경율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이 도이치 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은 "더 이상 밝혀질 것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대통령실과 친윤계는 여전히 김 비대위원의 사퇴가 필요하다는 입장입니다.
▶ 국민의힘 배현진 피습…병원 이송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오늘 오후 서울 시내에서 괴한으로부터 머리를 가격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피습 용의자는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 [단독] "지방병원 못 믿어"…롯데손보 '꼼수' 회피 롯데손해보험이 가입자들의 지방 병원 의료 진단 결과를 믿지 못하겠다며 서울 병원 자문을 요구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영업 실적을 위해 경쟁적으로 보험 상품을 팔았다가 막상 보험금 청구가 시작되자 회피하려고 꼼수를 쓴다는 지적입니다. MBN이 단독 취재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현진, 강남서 15살 주장 괴한에 피습...경찰 조사중
- [속보] 제25대 농협중앙회장에 강호동 경남 율곡농협조합장
- 시즌5 방송 앞두고 웬 날벼락...‘SNL’ 제작사VS 제작진, 노예계약·출연료 두고 입장차이(종합)[M+이슈]
- 민주당 ″배현진 피습, 명백한 정치 테러…철저히 수사해야″
- 강남 아파트 13억 '반지하 뷰'…계약자들 뿔났다
- 윤 대통령, 의정부제일시장 찾아 '어묵 먹방'…″민생 챙기겠다″
- 숙명여대에 뜬 85세 늦깎이 신입생, 김정자 할머니
- 진중권, 공지영에 ″사과할 일 아니다...돌아와 반갑다″
- 다이어리 지도 때문에 중국 공항서 억류...무슨 일?
- ‘당선무효형’ 이은주 사직 건 본회의 가결...양경규 승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