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X로몬 '브랜딩인성수동', 인물관계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이 인물관계도를 공개하며 흥미를 높였다.
오는 2월 5일 첫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측은 25일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성수 에이전시에서 좌천되는 인물들만 모인 언더독 팀이 어쩌다 업계 신화 강나언과 엮이게 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브랜딩인성수동'은 오는 2월 5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새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이 인물관계도를 공개하며 흥미를 높였다.
성수 에이전시의 최연소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은 자신이 한심하게 여기던 인턴 소은호(로몬 분)와 영혼이 바뀌며 좌충우돌을 겪는다.
소은호는 캠퍼스에 특강을 왔던 강나언에게 반해 성수 에이전시에 인턴으로 입사할 정도로 강나언을 존경한다. 그러나 진정성 있는 마케팅이라는 신념을 지키려던 은호는 하늘 같은 선배 나언과 사사건건 부딪친다. 불의의 키스로 은호와 나언의 영혼이 바뀐 뒤, 은호는 나언과 한집살이를 하며 한순간에 ‘최연소 팀장’으로 살아가게 된다.
도유미(양혜지 분)와 차정우(김호영 분)는 강나언, 소은호 사이 사각 러브라인으로 얽혀있다. 도유미는 나언의 입사 동기로 항상 나언에게 다정했지만 자신을 무시하는 나언의 말에 상처가 쌓이고 있었다. 게다가 오랜 기간 짝사랑해 온 차정우도 나언만 바라보고 있어 변화할 예정이다.
나언의 입사 동기 차정우는 8년째 나언을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그저 나언의 곁을 맴돌던 차정우는 갑자기 등장한 소은호로 인해 나언에게 집착을 시작한다.
성수 에이전시의 꼴찌팀 ‘언더독’의 정체도 이목을 모은다. 다둥이 맘이자 언더독 팀의 마케터 리영애(정이랑 분), 성소수자이자 언더독 팀의 디자이너 주렉스(전준호 분), 고졸 특채로 들어온 막내 박제니(채수아 분)가 그 주인공들이다. 성수 에이전시에서 좌천되는 인물들만 모인 언더독 팀이 어쩌다 업계 신화 강나언과 엮이게 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성수 에이전시의 대표이자 나언의 멘토 민희정(안연홍 분), 성수 에이전시 마케팅 2팀의 팀장으로 나언을 견제하는 남팀장(김별 분), 성수 에이전시의 모회사인 세계그룹 임원인 한이재(박기덕 분)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그려졌다.
성수 에이전시 일원 중에는 이름부터 기가 막힌 성수동(김영재 분), 서울숲(연지현 분)도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력 넘치는 다양한 인물들이 함께 그려갈 성수 에이전시 오피스 라이프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인다.
‘브랜딩인성수동’은 오는 2월 5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청담동서 괴한에 피습…대학병원 이송(상보)
- 전청조 “아이유랑 사귄적 있어”...까도까도 끝없는 사기 정황
- "매달 10만원도 벅차".. 연 10% 이자 포기하는 청년들
- “날 죽이려고?” 준비한 흉기로 며느리 살해…시아버지 구속
- '닥터 슬럼프' 박신혜, 최태준과 결혼→출산 후 복귀 "마음은 똑같아"
- 거리에 뿌려진 ‘할아버지 유산’ 800만원…1분 만에 사라졌다 [그해 오늘]
- 12년 기다린 GTX-C, 드디어 첫 삽…강남까지 30분 시대
- "주연 배우 출연료 회당 10억…드라마 업계 타격 가져올 수도"
- 한파에 실종된 103세 노인, 버스기사 신고로 10시간 만에 가족 품으로[따전소]
- 쓰레기장서 발견한 1800만원...알고 보니 숨겨놓은 쌈짓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