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세계가 주목하는 'K-뷰티' 명동서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뷰티 클래스'를 명동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18일, 25일 양일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동 팝업스토어서 제품 시연 및 한복체험 등 사진촬영 등 풍성한 재미 더해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18일, 25일 양일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또한 미샤 팝업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한복을 입고 미샤 개똥쑥의 본고장인 강화섬을 간접 체험하고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남기는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즐겼다.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서울 명동에 강화섬이 생겼다?'는 가상의 세계관을 담아 K-뷰티 대표주자 미샤의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인 '개똥쑥' 라인의 진정 케어 비법과 효과를 이색적이고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 밖에도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에이블씨엔씨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까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로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가 각광받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늘고 있다"며 "에이블씨엔씨는 K-뷰티 선두주자로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지속해서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 국가, 4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