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 총 다섯 번 했다"고백에 전·현 매니저들 '깜짝' (A급 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성형을 총 다섯 번 했다고 솔직 고백하며 전·현 매니저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전·현 매니저들의 대답이 모두 틀린 가운데 장영란이 "눈만 3번, 앞트임 1번, 뒤트임 1번 했다"라며 모두 합해서 다섯 번 했다고 밝히자 매니저들은 "그렇게 많이 하셨어요?"라고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성형을 총 다섯 번 했다고 솔직 고백하며 전·현 매니저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선 ‘방송국 매니저들에게 소문난 장영란 인성 수준은? (매니저 교체, 전참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장영란의 전매니저 두 명과 현 매니저가 장영란에 대한 퀴즈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장영란의 사진을 연도순으로 나열하라‘는 질문이 나온 가운데 제작진은 “젊었을 때가 더 나이 들어 보여서 어렵다”라고 팩폭을 날렸고 장영란은 “좋은 지적이다”라고 인정했다.
결혼 전 사진을 모두 결혼 후 사진으로 고른 매니저들의 답변에 장영란은 “진짜 너무들 한다. 처녀 때 사진이다. 2008년 유재석 오빠 결혼식 때 찍은 사진이다. 애기도 안 낳았고 아줌마 시절이 아니었을 때였다”라고 설명했다.
또 마지막 문제로 “장영란의 성형 전 모습을 찾으시오”라는 문제와 함께 눈 분위 사진이 나오자 세 명의 전·현 매니저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영란은 “이미 전 몇 번의 성형을 했다고 이야기를 했다”라며 자신의 성형 횟수를 맞혀보라고 질문했다.
이에 전·현 매니저들의 대답이 모두 틀린 가운데 장영란이 “눈만 3번, 앞트임 1번, 뒤트임 1번 했다”라며 모두 합해서 다섯 번 했다고 밝히자 매니저들은 “그렇게 많이 하셨어요?”라고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정답과 함께 성형 전 장영란의 과거 사진이 깜짝 공개되며 시선을 모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A급 장영란'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렌시아가 백만 '129개' 있는 女스타...샤넬+디올+에르메스 합치면?
- 남편 '불륜녀'만 6명...충격에 '극단적선택' 한 女스타
- 최악의 '성폭행' 저지른 아이돌...역사에 남게 생겼습니다
- 줄지 않는 재산...휴가가서 1박에 3천만원 쓰는 톱스타 (+정체)
- 2살인데 '샤넬백' 메고 다니는 유명인 딸...부모 '연봉' 보고 바로 납득했다
- 인기 男스타, 이혼한 아내와 '포옹·키스'...보고도 안 믿긴다
- '45'세 맞나...20대 버금가는 자태 소유한 女셀럽
- '9577억' 벌었지만 아내에 한달 용돈 '13만원' 받는 주윤발 근황
- 4인조 걸그룹 출신 女가수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라이징 스타 커플 탄생?...실수로 '같은 집' 인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