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라디오' 홍지윤 '분내음' 라이브에 허경환 "하나도 안 흔들리네" 감탄

김진석 기자 2024. 1. 25.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이 '미스터라디오'에서 입담을 풀어냈다.

허경환은 "방금 라이브 맞죠? 어떻게 하나도 안흔들리냐. '생쇼' 오시면 이 노래를 직접 들으실 수 있다"라고 호응했다.

라이브뿐만 아니라 정다경은 작년 '생쇼'에서 가사 실수를 한 허경환을 언급하며 "그 때 동공지진하는 걸 처음봤다"라고 언급해 거침없는 비하인드로 웃음을 안겼다.

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을 만나볼 수 있는 '생쇼'는 설 연휴기간 SBS F!L과 SBS M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이 '미스터라디오'에서 입담을 풀어냈다.

25일 오후 4시에 방송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이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한 이들은 '생쇼'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올해 설 연휴에 방영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이하 '생쇼') 출격을 알리는가 하면, 현재 뜨거운 콘서트의 인기를 언급하기도 했다. 허경환은 "작년에도 '생쇼'를 했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서 한번 더 하게 됐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올해 '생쇼'에 첫 출연한다고 밝힌 홍지윤은 '분내음' 라이브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단번에 끌어올렸다. 허경환은 "방금 라이브 맞죠? 어떻게 하나도 안흔들리냐. '생쇼' 오시면 이 노래를 직접 들으실 수 있다"라고 호응했다.

이에 정다경도 담백한 '하늬바람' 라이브를 들려주며 흥바람을 더했다. 라이브뿐만 아니라 정다경은 작년 '생쇼'에서 가사 실수를 한 허경환을 언급하며 "그 때 동공지진하는 걸 처음봤다"라고 언급해 거침없는 비하인드로 웃음을 안겼다.

허경환, 홍지윤, 정다경을 만나볼 수 있는 '생쇼'는 설 연휴기간 SBS F!L과 SBS M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미스터라디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