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100살 구민 장수축하금 100만원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처음으로 100살 이상 구민에게 장수축하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마포구에서 3년 연속 거주하면서 100살이 도래한 주민이 생일이 든 달부터 1년 이내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장수축하금을 받을 수 있는 100살이상 구민은 48명이다.
구는 1월에 장수축하금을 지급한 32명 외 16명에게 장수축하금 신청·수령 안내문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처음으로 100살 이상 구민에게 장수축하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마포구에서 3년 연속 거주하면서 100살이 도래한 주민이 생일이 든 달부터 1년 이내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본인이 직접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 가족 등에게 위임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안내는 마포구 어르신동행과로 문의하면 된다. 장수축하금을 받을 수 있는 100살이상 구민은 48명이다. 구는 1월에 장수축하금을 지급한 32명 외 16명에게 장수축하금 신청·수령 안내문을 전달할 계획이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