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한국고용정보, 서울 강동구에 신사옥 준공…"기술 혁신·동반성장 실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S한국고용정보는 강동구 고덕동에 'KS타워' 신사옥을 완공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사옥 입주는 오는 29일 예정하고 있으며 AICC(AI컨택센터) 콜센터 솔루션 개발·공급 사업 등의 최첨단 기술 비즈니스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손영득 KS한국고용정보 대표는 "사옥 이전은 지역 경제의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녹색인증, 스타트업 지원, 최첨단 AI콜센터 구축, 지역주민 채용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S한국고용정보는 강동구 고덕동에 'KS타워' 신사옥을 완공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사옥 입주는 오는 29일 예정하고 있으며 AICC(AI컨택센터) 콜센터 솔루션 개발·공급 사업 등의 최첨단 기술 비즈니스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총 사업비 420억원을 투입했으며 지상 14층, 지하 4층, 연면적 1만3045㎡ 규모로 구성했다.
KS한국고용정보는 최근 창립 25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에서 '혁신적인 연결로 세상을 바꾼다'를 새로운 비전으로 선포한 바 있다. 금융, 이커머스, 유통, 공공부문 분야 컨택센터에서 AI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한다는 구상이다. 동시에 스타트업들의 혁신 기술과 비즈니스 육성을 지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십도 구축한다. 특히 강동구 내 지역주민 100명을 우선 채용해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할 예정이다.
손영득 KS한국고용정보 대표는 "사옥 이전은 지역 경제의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녹색인증, 스타트업 지원, 최첨단 AI콜센터 구축, 지역주민 채용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들 평생 불구로 살아야하는데"…프로축구 유연수 어머니의 절규
- "숙소 공유기 해킹 가능성"…황의조 형수, 영상물 유포 재차 부인
- `김하성·류현진 협박` 혐의 7억원 뜯어낸 임혜동…오늘밤 구속기로
- "소통에 문제" 눈물 흘린 인플루언서…"사기판매 안돼" 伊 `페라니법` 추진
- "배변도 못 가려?" 생후 1∼2달 강아지 2마리 창밖 던진 40대 여성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