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전채은, 공명·김민하와 호흡[공식]
배우 전채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전채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크리에이터 노덕/연출 최하나/극본 송현주·장인정/기획 CJ ENM/제작 CJ ENM·스튜디오몬도/제공 티빙)은 삶에 대한 의욕 없이 청춘을 흘려보내던 스물넷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 분)가 저승사자로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희완의 죽음을 일주일 앞두고 다시 만난 두 사람이 버킷리스트를 채워가며 미처 몰랐던 비밀을 마주하고, 삶의 의미와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채은은 극 중 희완의 동생 정희주 역을 맡았다. 희완과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는 희주는 사실 그 누구보다 언니를 위하고 걱정하는 인물. 전채은은 희완 역의 김민하와 함께 호흡하며, 유쾌한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돌맹이’로 데뷔한 전채은은 드라마 ‘악마판사’, ‘오늘의 웹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는 세상 물정 모르는 부잣집 딸 박효린으로 분해 친구 오인혜(박지후 분)와의 우정을 쌓아가며 내면의 아픔을 극복해 나가는 모습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상대 배우와의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전채은이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서는 또 어떤 캐릭터와 서사를 완성해 나갈지 기대를 더 한다.
한편, 배우 전채은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2025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