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메이브’ 멤버 시우와 대화한다
‘챗 시우(Chat SIU:)’는 메이브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채팅 서비스로 메이브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시우와 1대1 소통이 가능하다.
시우는 미래 세계 ‘이디피아’에서 온 소녀로 언제나 자신보다 멤버, 팬들이 먼저인 책임감 있는 캐릭터이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챗 시우(Chat SIU:)’ 오픈을 기념해 3주간의 챌린지 미션을 열고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션에 참가하면 메이브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이나 앨범, 보이스 포토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 ‘고양이와 스프’ NFT 컬렉션 출시 하루만에 완판
ERCC NFT는 지난 24일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의 NFT 런치패드에서 출시됐다.
네오위즈는 당초 오는 26일까지 NFT 민팅을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하루 만에 모든 물량을 소진했다.
특히 ERCC NFT는 NFT 플랫폼 ‘오픈씨(OpenSea)’에서 거래 활동이 활발한 NFT 순위를 매기는 ‘트렌딩(Trending)’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 팬들은 물론 ERCC NFT 홀더들과의 커뮤니티 확장을 통해 앞으로 더욱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던파 모바일’, ‘귀검사(남)’ 전직 캐릭터 ‘소울브링어’·‘아수라’ 개편
‘소울브링어’의 주요 버프 스킬을 개선하고 ‘흑염검’ 콘셉트의 스킬을 추가했다.
방어력 감소, 공격력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상시 적용해 전투 편의성을 개선하고 ‘귀령무‘, ’귀십자도‘ 등 신규 스킬을 추가해 보다 화려한 연계 액션을 선보인다.
‘아수라’는 파동의 힘을 활용하는 캐릭터 특색을 살려 ‘파’, ‘진’, ‘수라’ 계열로 스킬을 개편했다.
각 계열 스킬은 조합을 통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파동인’을 활용해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정예 던전 ‘과부화 발전소’에 영웅 난이도를 추가했다.
‘과부화 발전소’ 영웅 난이도는 무제한으로 입장 가능한 1인 도전 콘텐츠로, 일부 패턴을 제외하고 던전 내 공격 범위 표시가 제한된다.
주간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권 유저에게 ‘일렉트로닉 플레임 오라’, 채팅 스티커를 제공하며 정예 던전 영웅 난이도 오라 3종을 모두 보유 시 최종 오라 ‘공업지대의 악몽’을 제작할 수 있다.
의뢰 던전 ‘낙스하임’의 입장 조건과 주요 보상을 개편했다.
‘낙스하임’ 던전은 피로도 10을 소모해 횟수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하며, 완료 시 보다 원활한 상급 지역 파밍을 지원하는 ‘60레벨 낙스하임 에픽 방어구’ 풀세트와 보조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귀검사(남)’ 전직 2종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GHOST FANTASY!: 해방된 귀수의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
◆ ‘그랑사가’ 출시 3주년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오는 26일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이하는 ‘그랑사가’는 높은 게임성과 MMORPG에 영웅 수집형 RPG를 융합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크게 성공하며 화려한 데뷔를 치렀다.
‘그랑사가’는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전투 재미를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카르시온 스페셜 그랑웨폰 3종과 전용 아티팩트 ‘여왕을 위한 선물’이 출시된다. 그랑웨폰 3종은 2월 8일까지 확률UP 소환 페이지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 가능하도록 한다.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초월 강림전의 신규 보스 ‘악의의 화신 신야’도 추가된다.
이와 더불어 SR 및 SSR 장신구 관련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필드 레이드’도 추가된다.
편의를 위한 마법 주문서 제작 개선, 마법 부여 계승 기능 추가, SSR 아티팩트+ 교환 기능도 마련된다.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2월 29일까지 쿠폰 번호 ‘GRAN3RDSAGA’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는 SSR 아티팩트+ 선택 상자 1개, SSR 키스톤 파편 3개, 신록의 그랑쥬얼 3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2월 15일까지 3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일간 매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