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아이돌인 줄” 크롭티 입고 뽐낸 한 줌 허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했다.
24일 장영란은 자신의 채널에 "요새 유행하는 크롭티 입고 요새 유행하는 항공샷 찍기"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영란은 핑크색 짧은 크롭 상의를 입고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장영란은 1978년생으로 올해 45세이며 방송프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성적을 부탁해 : 티처스' 등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성보람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했다.
24일 장영란은 자신의 채널에 “요새 유행하는 크롭티 입고 요새 유행하는 항공샷 찍기”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영란은 핑크색 짧은 크롭 상의를 입고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찍는 장영란의 표정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뿜어져 나와 눈길을 끈다.
이에 코미디언 홍현희는 “어제 저녁 먹는다는 거 거짓말이었네...”라고 댓글을 남겼고 또 다른 팬들은 “아이돌인 줄 대박 이뻐요 영란님”이라며 장영란의 날씬한 몸매를 칭찬하기도 했다.
한편, 장영란은 1978년생으로 올해 45세이며 방송프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성적을 부탁해 : 티처스’ 등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추신수♥하원미, 텍사스 대저택 관리는 어떻게? “조금씩 해도 표시가 안 나”
- 전청조, 이번엔 ‘아이유 팔이?’, 아이유와 열애→옥중 출판까지 ‘꼬꼬무’ 사기행각 들통
- ‘횡령 혐의’ 정명호, ♥서효림과 하와이 여행…“함께여서 좋아”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