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날 응원”…나인우, 12년 만에 큐브 떠났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데뷔 때부터 몸 담았던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작별한다.
2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나인우와 오랜 논의 끝에 1월 18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나인우 전속계약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서 열연 중
배우 나인우가 데뷔 때부터 몸 담았던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작별한다.
2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나인우와 오랜 논의 끝에 1월 18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롭게 출발하는 배우 나인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나인우는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철인왕후’ ‘달이 뜨는 강’ ‘클리닝 업’ ‘징크스의 연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영화 ‘그녀의 버킷리스트’ ‘동감’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22년에는 KBS 2TV ‘1박 2일’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허당미를 선보여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2년 제7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배우 부문 이모티브상과 KBS 연예대상에서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징크스의 연인’으로 서현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개최된 ‘2023 KBS 연예대상’에서 ‘1박 2일’ 팀은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현재 나인우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 역을 맡아 배우 박민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먼저 배우 나인우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나인우 전속계약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배우 나인우와 오랜 논의 끝에 1월 18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2012년부터 긴 시간 동안 소속 배우로서 무한한 열정과 재능을 발휘해 주신 나인우 배우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배우 나인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롭게 출발하는 배우 나인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락은 받았고? “빅뱅 못잃어”…승리, 이번엔 GD 언급 ‘민폐’ 구설 [MK★이슈] - MK스포츠
- “꼭 징역 살길”…김재중, 20년간 괴롭힌 ‘사생 택시’에 피해 호소 - MK스포츠
- ‘우주소녀’ 설아 ‘소녀에서 숙녀로, 밀착 드레스로 뽐낸 원숙미‘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독보적 아우라’ 김유정, 데님 패션 완벽 소화(화보) - MK스포츠
- 비운의 천재, 이제 날개 펼까? 백승호, 잉글랜드 2부 버밍엄과 계약...3년만에 유럽 복귀 - MK스포
- 키움, 38일간 애리조나->가오슝에서 24시즌 스프링캠프 담금질 들어간다 - MK스포츠
- 진주시농구협회, 3x3 농구팀 ‘하모진주’ 창단...홍천 챌린저와 전국체전 출전 목표 - MK스포츠
- LG, 오지환·홍창기·오스틴 골든글러브 기념상품 출시 - MK스포츠
- 골든스테이트, 코치 사후 첫 경기에서 애틀란타에 대승 - MK스포츠
- 포항, U-17 대표팀 ‘캡틴’ 김명준 품었다…이규백 이어 2번째 준프로 계약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