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한미약품, 청량감 강화한 구강청결제 ‘케어가글 스트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어가글 스트롱'은 입 속 청결함 유지는 물론, 발치 및 구강수술 후 소독에도 효과적이다.
기존 박하향과 사과향 제품에 이은 세번째 신제품이다.
효능부터 사용감, 지속성까지 갖춘 구강청결제 역할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약국 판매 구강청결제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일반의약품 허가를 획득한 제품"이라며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인 유통기업 온라인팜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유통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미약품이 일반의약품 구강청결제 ‘케어가글액 스트롱 유칼립투스향’(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케어가글 스트롱’은 입 속 청결함 유지는 물론, 발치 및 구강수술 후 소독에도 효과적이다. 기존 박하향과 사과향 제품에 이은 세번째 신제품이다. 유칼립톨을 함유해 기존 제품보다 청량감이 강화됐다. 유칼립톨은 식물의 에센셜오일에서 추출한 ‘1,8-시네올(Cineole)’이라는 천연성분. 항염증과 항산화, 항균 효과 등 약리적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년간 안정성 시험을 거치고, 파라벤이나 벤조산과 같은 방부제와 타르계열 색소 등을 배제했다. 효능부터 사용감, 지속성까지 갖춘 구강청결제 역할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약국 판매 구강청결제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일반의약품 허가를 획득한 제품”이라며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인 유통기업 온라인팜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유통된다”고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랑 동거했던 사이” 전청조, 이런 말까지?…또 드러난 사기 정황
- 나문희 "내가 운동 권했는데…남편, 넘어져 뇌수술 후 세상 떠났다"
- "다시 표적이 될 아버지"…문재인 생일날 딸이 남긴 글
- GD가 말끊어도 신나게 떠들었다…승리 “지디 데려오겠다” 빈축, 7년전 영상 재소환
- 김태희, 172㎝ 신혜선 보더니 “남자 배우와 이야기하는 것 같아”
- 김국진 "강수지 결혼반지 20만원…가장 비싼 선물 80만원 가방"
- 전남친 황산테러에 얼굴 녹은 女…“추한 얼굴, 이게 나” 세상에 외쳤다
- 이천수, 고부갈등에 스트레스…"나도 죽을 것 같다"
-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코스닥 상장 나선다…역대 최고 매출
- '배변 못가려' 새끼강아지 2마리 3층서 내던져 죽인 40대 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