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 선 정산 서비스 재이용률 9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일리펀딩의 선(先) 정산 서비스를 이용한 10명 중 9명이 재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페이는 이커머스몰의 긴 정산 주기로 매출 관리와 물품 구매, 현금 유동화에 어려움을 겪는 판매자를 위한 선 정산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 하루 만에 대금을 지급하고, 판매자가 원하는 만큼 선 정산 기관과 금액을 정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매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선 정산 대금을 지급하게 해 판매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태현 기자] 데일리펀딩의 선(先) 정산 서비스를 이용한 10명 중 9명이 재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금을 빠르게 지급해 이용자들의 매출 성장을 도운 영향이다.
25일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체 데일리펀딩은 선 정산 플랫폼 데일리페이의 재이용률이 92.8%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데일리페이를 이용한 판매자의 85% 이상이 매출 성장을 경험했다. 한 달 만에 매출이 1618% 수직 상승한 판매자도 나왔다.
데일리페이는 이커머스몰의 긴 정산 주기로 매출 관리와 물품 구매, 현금 유동화에 어려움을 겪는 판매자를 위한 선 정산 서비스다. 승인 및 한도를 산출해 준다. 대출과 달리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데일리펀딩은 판매자들의 애로사항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 게 재이용률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신청 하루 만에 대금을 지급하고, 판매자가 원하는 만큼 선 정산 기관과 금액을 정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자동 지급 시스템도 마련했다. 매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선 정산 대금을 지급하게 해 판매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정태현 기자(jth@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니가 내 동생 맞니?"…선물 받은 DNA 검사로 친동생 만나
- 고려아연, 유상증자 사과…13일 오전 이사회 개최
- 산림청, 수험생 자녀에게 산양삼 담은 '수능 대박나蔘' 꾸러미 전달
- 카카오 선물하기 '긴급 점검' 완료…"서비스 정상화"(종합)
- "제거에만 1주일 이상"…금성호 수색 작업, 거대한 그물로 인해 '난항'
- 한미반도체, 자사주 400억원 취득 신탁계약 체결…"주주가치 제고"
- 한미약품, 美 학회서 항암제 파이프라인 효능 발표
- 물 만난 하나은행, 833조 보험금청구권 신탁에 웃는다
- 與 "민주, '반도체특별법' 28일 본회의 처리 협조 부탁"
- '반쪽짜리' 마포소각장 설명회…주민들은 '장외 보이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