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당구연맹, 양구군과 인권경영 실현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당구연맹(KBF)은 지난 24일 강원도 양구군과 인권 경영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송파구에 있는 KBF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엔 KBF 박보환 회장과 신용진 전무이사, 양구군 서흥원 군수와 양구군스포츠재단 김영미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박보환 회장은 "오랜 기간 함께 협력해 온 양구군과 뜻 깊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종목 및 지자체 구성원의 인권 존중과 인권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 기자] 대한당구연맹(KBF)은 지난 24일 강원도 양구군과 인권 경영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송파구에 있는 KBF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엔 KBF 박보환 회장과 신용진 전무이사, 양구군 서흥원 군수와 양구군스포츠재단 김영미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KBF와 양구군은 인권 존중을 실천하고 증진하고자 힘을 모을 예정이다. 지난해 KBF에서 진행한 인권존중다짐 캠페인의 내용과 결과물을 공유하기로 했다.
인권존중다짐 캠페인은 종목 구성원 모두 인권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본인 지장에 담아 나무 모양 판넬에 찍고 인권 존중 선언문을 가슴에 새기는 캠페인이다.
실제 양구군의 특산품인 사과를 인권존중다짐 캠페인으로 맺어진 열매로 표현, 캠페인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거쳐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ESG경영을 위한 대회장에서 환경 보호 방안, 종목 단체와 지자체가 함께 할 수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논의했다.
박보환 회장은 “오랜 기간 함께 협력해 온 양구군과 뜻 깊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종목 및 지자체 구성원의 인권 존중과 인권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추신수♥하원미, 텍사스 대저택 관리는 어떻게? “조금씩 해도 표시가 안 나”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박서진 “49일차로 세상 떠난 두 형, 나중에 ‘나 열심히 살았다’고 말할 것” 눈물(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