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진성빅쇼' MC…"40년 무명·암투병 극복 존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선배 가수 진성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25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정은 내달 10일 방송되는 KBS 2TV '진성빅쇼 복(BOK), 대한민국'의 MC로 합류했다.
임영웅의 다음 타자로 나선 진성의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에는 최근 게스트로 가수 정동원·김호중·이찬원의 출연이 확정된 바 있다.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은 내달 10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가수 장윤정이 선배 가수 진성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25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정은 내달 10일 방송되는 KBS 2TV '진성빅쇼 복(BOK), 대한민국'의 MC로 합류했다.
앞서 KBS 2TV 설 대기획은 지난 2020년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이듬해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위 아 히어로 임영웅' 등까지 모두 두 자릿수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임영웅의 다음 타자로 나선 진성의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에는 최근 게스트로 가수 정동원·김호중·이찬원의 출연이 확정된 바 있다. 이들에 이어 장윤정이 MC로 나서며 '트롯 어벤져스'가 뭉치게 됐다.
이에 대해 장윤정은 "조용한 분이셨던 진성 선배님이 어느 날 암에 걸리셨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그후에 다시 무대에서 뵀는데 다시 무대에 서셨다는 것 자체가 감동이었다. 이 때문에 진성 선배님의 모든 것이 존경스럽게 보였다. 무려 40년의 무명과 암투병을 딛고 일어선 것을 존경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은 내달 10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