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4 대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정기공모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은 대전의 문화예술교육 활성화와 안정적 문화예술교육 활동 지원을 위한 '2024 대전문화예술교육 정기공모사업'에 참여할 단체와 기관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시민의 보편적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생활권 내에서 문화예술교육을 누구나 즐기고, 일상에서 더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지역 밀착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대전의 문화예술교육 활성화와 안정적 문화예술교육 활동 지원을 위한 ‘2024 대전문화예술교육 정기공모사업’에 참여할 단체와 기관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정기공모는 유아에서 성인까지 대상 맞춤형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총 3개 사업을 함께 공모해 시민의 문화예술교육 향유 기회 확대에 주력한다. 지원 사업은 만 3~5세 유아 대상 누리과정 연계 ‘유아문화예술교육지원’, 초·중학생 대상 공교육 내 문화예술교육 융합 팀티칭 ‘학교문화예술교육지원, 아동에서 성인까지 전 생애 대상 문화예술교육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으로 지원 규모는 약 11억이다.
공모 참여 방법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단위사업 공모 요강을 확인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 기간 내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모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설명회는 오는 30일 오후 3시, 7시 두 차례에 걸쳐 대전예술가의집 다목적회의실에서 진행한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시민의 보편적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생활권 내에서 문화예술교육을 누구나 즐기고, 일상에서 더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지역 밀착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사업 공고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화예술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