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대전세종충청본부, 연두 업무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24일 공단 본부 대회의실에서 정기석 이사장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연두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보고회에서 이정수 본부장은 '소통과 혁신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지역본부'라는 운영목표를 제시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6대 중점과제와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발표했다.
올해 지역본부 운영방향은△국민중심의 서비스 제공 △소통과 배려의 상생경영 △효율과 청렴기반의 조직운영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24일 공단 본부 대회의실에서 정기석 이사장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연두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보고회에서 이정수 본부장은 ‘소통과 혁신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지역본부’라는 운영목표를 제시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6대 중점과제와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발표했다.
6대 중점과제의 주요 내용은 △필수의료 정책지원·건강약자 의료비 부담완화△맞춤형 건강관리 강화로 국민건강 향상△초고령사회 대비 의료·요양·돌봄 서비스 연계 강화 △보험료 수입‧지출 관리 강화로 안정적 재정관리△대국민 소통 강화로 제도개선 기반 마련△소통과 배려 기반 신 조직문화 조성 등이다.
올해 지역본부 운영방향은△국민중심의 서비스 제공 △소통과 배려의 상생경영 △효율과 청렴기반의 조직운영 등이다.
업무보고 이후에는 이사장과 직원 간의 소통 간담회를 실시하고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소통 간담회를 통해 전해진 현장 직원의 생생한 목소리는 추후 본부 담당부서 검토를 거쳐 업무개선 등으로 환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정기석 이사장은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에서 새롭게 추진하는 사업이 많아 기대가 크다"며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과 건강보험 제도 개선으로 국민 편익은 높이고 불편은 최소화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